인기 기자
홈플러스, '무방부제' 펫푸드 6종 단독 출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100% '휴먼 그레이드' 사료
2018-02-01 09:55:16 2018-02-01 09:55:16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개념이 커지는 가운데 홈플러스가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에 뛰어들었다.
 
홈플러스는 채널A와 손잡고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 출연중인 최현석 셰프와 반려견 뚜이를 모델로 한 프리미엄 펫푸드 '굿밸런스' 6종을 단독 출시,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몰(구월점/원주점 제외)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2조30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오는 2020년까지 약 2.5배 이상 성장해 6조원 규모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등 펫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찾는 수요 역시 함께 늘어났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펫푸드 '굿밸런스'는 ▲굿밸런스 닭고기 강아지용(1.8kg) ▲굿밸런스 닭고기 성견용(2kg) ▲굿밸런스 닭고기&연어 성견용(1.8kg) ▲굿밸런스 닭고기&오리 노령견용(1.8kg) ▲굿밸런스 닭고기 노령견용(2.2kg) ▲굿밸런스 닭고기&오리 노령견용(2kg) 등 6종으로 각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굿밸런스' 펫푸드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으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만들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펫푸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합성보존료나 향미제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철저한 품질검사를 거쳐 만들어 애견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여기에 사료를 200g씩 소포장해 편의성 또한 높였다.
 
한편 홈플러스와 채널A는 '굿밸런스' 6종 단독 출시를 기념해 현 인기리에 방영중인 예능프로그램 '개밥주는 남자 시즌2'의 최현석 셰프와 그의 반려견 뚜이를 모델로 기용했다.
 
박민석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맛'과 '영양'이 모두 뛰어난 굿밸런스 6종 출시와 함께 펫푸드 시장에도 '가심비' 바람이 불고있다"며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펫푸드 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프리미엄 펫푸드 '굿밸런스' 6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