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카페족 겨냥한 '홈플러스 카페쇼' 개최
원두, 스틱커피 등 매출 증가…230여종 홈카페 관련 상품 할인 선봬
입력 : 2019-04-19 15:03:06 수정 : 2019-04-19 15:03:06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홈플러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차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혜택에 판매하는 홈플러스 카페쇼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홈플러스 카페쇼’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이번 홈플러스 카페쇼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면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실제로 지난해 원두커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3년 전과 비교해 원두커피는 12%, 원두스틱커피는 25% 증가하는 등 홈카페 관련 상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싱글 오리진 원두부터 캡슐커피, 브랜드 스틱 커피, 블렌딩 티 등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우선 집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먹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원두커피를 선보인다. 맥널티 행복을 주는 커피 시리즈 등 11폴저스 그라운드커피 등의 싱글오리진 및 블렌딩 원두 70여종 등을 1+1으로 판매한다. 캡슐커피에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24(7900~9900) 2개 구매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번 행사를 통해 돌체구스토 앱솔루트 오리진 멕시코를 신규 론칭한다.
 
가정에서 스타벅스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 맛을 구현한 스타벅스 앳홈캡슐커피 16종이 최근 새롭게 출시됐다. 호환용이 아닌 네슬레코리아의 정식 상품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머신을 통해 내려 먹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돌체구스토용 카푸치노 돌체구스토용 라떼 마키아토 등이 있다.
 
손아름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취향이 다양한 홈카페족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통해 원두부터 캡슐커피까지 대부분의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