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공식스폰서 지프, 23년만에 방한 친선경기 티켓 증정
입력 : 2019-07-10 19:13:39 수정 : 2019-07-10 19:13:39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이탈리아 명문 축구팀 유벤투스(Juventus FC)의 메인 스폰서 지프(Jeep®)가 오는 26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K리그 올스타팀과의 친선경기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친선경기는 지난 1996년 이후 23년만에 열리는 유벤투스 방한 친선경기로,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프는 글로벌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2012~13 시즌부터 유벤투스를 공식 후원하면서 축구를 통해 지프의 도전정신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지프는 소셜 이벤트를 통해 지프 보유고객 15명과 비보유고객 10명 총 50명(1인 2매)에 무료 티켓과 유벤투스 유니폼을 제공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10일부터 17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18일 개별 통지한다. 
 
유벤투스 공식 스폰서 지프가 23년만에 유벤투스 방한 친선경기 티겟을 증정한다. 사진/지프
 
지프 보유고객은 ‘지프X유벤투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개인정보 및 차량정보 입력 후 신청하면 되며, 비보유고객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해당 게시물에 ‘여러분이 준비한 골세리머니 영상 또는 사진을 올리고 함께 관람할 친구 소환’을 하면 된다. 
 
이번 경기를 위해 방한한 선수와 스텝들을 위해 지프는 지프 로고와 유벤투스를 상징하는 비안코네리(흰색+검정색) 줄무늬 데칼을 입은 랭글러와 이베코 데일리 미니버스를 투입해 선수단의 안전한 이동을 책임진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지프와 유벤투스의 스폰서십은 모험을 마다하지 않고,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가치를 추구한다는면에서 서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조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지프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로열티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