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탈출3’ 정종연 PD “문제점 최소화, 장점 강화할 것”
돌아온 ‘대탈출3’, 시공간 초월한 새로운 탈출
2020-02-26 12:03:06 2020-02-26 12:03:0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N ‘대탈출3’ 정종연 PD가 시즌 3로 돌아온 소감과 다짐 등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답했다.
 
오는 3 1일 밤 10 40 tvN 첫 방송되는대탈출3’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시즌 1부터 호흡해온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가 멤버 변동 없이 출연해 한층 더 강력해진 케미와 추리력을 선보인다.
 
시즌 1부터대탈출시리즈를 이끄는 정종연 PD는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을 앞두고그동안의대탈출시리즈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시즌 3를 준비하며 부담감이 있었다. 하지만 작년 가을을 시작으로 상당히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시즌 3의 차별점에 대해서는기존 시즌과 차별화된 스토리를 그려내는 것은대탈출시리즈의 숙명 같은 것이라고 했다. 이어 기존 시즌에서 지적된 문제점은 최소화하고 시청자들이 좋아해 주셨던 장점은 강화하는 방향으로 시즌 3를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밀실 탈출에서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스펙트럼을 확장한대탈출3’의 첫 방송에 궁금증을 높이는 대목인 것.
 
이어 정종연 PD는 시즌 3에 앞서 시청자들이 tvN 유튜브 스트리밍 등을 통해 지난 시즌을 정주행하는 것에 대해 “‘대탈출시리즈의 열혈 시청자들이 시즌 1, 2 전편을 함께 보며 갑론을박을 주고받는 모습에 크게 감명받았다라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와 함께시즌 3에서는 세계관을 완전히 계승한 에피소드가 아니더라도, 시즌 1, 2 스토리의 작은 부분, 풀이 방식 등이 조금씩 재등장할 예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전편을 보신 시청자분들은 이러한 부분에서 작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더불어 공개된 1회 예고편에서는새로운 예능을 제시한 시즌 1, 보여줄 건 다 보여준 시즌 2’를 지나 더 다양해진 볼거리, 예측할 수 없는 시즌 3를 예고한다. 초심 그대로인 멤버들의 호들갑과 업그레이드된 디테일이 강력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아까 그 공간이 아니야!”, “갇힌 거야?”라고 당황하는 멤버들은 시공간을 초월한 새로운 탈출의 막이 열리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대탈출3’는 오는 3 1일 밤 10 40 tvN에서 첫 방송된다.
 
 
대탈출3 정종연 PD.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