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장우, 고대하던 기안84 만남 성사
‘나 혼자 산다’ 이장우, 기안84와 비즈니스 관계?
2020-02-27 17:42:40 2020-02-27 17:42:4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가루 요리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던 배우 이장우의 색다른 일상이 공개된다.
 
22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루의 황금비율을 선보이며가루 요리사로 등극한 이장우가원팬 요리사로 변신해 또 다른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이날 이장우는 고대하던 기안84와의 만남이 성사되자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연상케 하듯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편해지기 위해 노력하던 이들은 결국아무 말 대잔치만 벌이다 라이딩에 몰두해 의외의 코믹 케미를 터트렸다.
 
이내 어색함을 극복한 이장우와 기안 84는 끼니를 채우기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섰다. 이때 전직가루 요리사로 충격을 안겼던 이장우는 팬 하나로 모든 것을 끝내버리는원팬 요리사로 변신해 황당한 그의 요리 스킬을 펼쳤다. 기안84는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이며 깨알 웃음을 유발한다.
 
시끌벅적 요리 타임의 끝 무렵 이장우는 기안84에게비즈니스이야기를 꺼내며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기안84는 설렘에서.분 비즈니스가 되어버린 관계에 당황하면서도 향후아카데미 시상식에 있을 모습을 생각하며 하루 중 제일 높은 텐션을 보여줬다.
 
또한 두 남자는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한우 자장라면까지 선보였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설렘부터 비즈니스까지 반전 매력이 가득한 배우 이장우와 기안84의 특별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일상은 28일 밤 11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