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다음 달 1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2020-10-28 09:14:34 2020-10-28 09:14:34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CJ올리브영은 11월1일부터 1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 한국의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 국내외 쇼핑 축제 분위기에 발맞춰 소비 침체에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까지 일주일만 진행했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을 올해부터 15일로 늘렸다. 쿠폰 발행과 특가, 증정 등 온?오프라인 전방위 채널에서 즐길 수 있는 실속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 블랙 쿠폰’을 역대급 할인율로 발행한다.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 할인 쿠폰을 매일 각 1회 랜덤으로 지급한다.
 
하루, 일주일 단위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선보이는 '올! 블랙 하루 특가'와 '올! 블랙 일주일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올! 블랙 하루 특가’ 행사는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 인기 상품 최대 4종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한다. ‘올! 블랙 일주일 특가’는 11월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겨울철 보습을 위한 각종 기초화장품과 촉촉한 제형의 색조 화장품 등 시즌 맞춤형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는 매장별로 더 큰 폭의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올! 블랙 라스트 픽(LAST PICK)’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별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프라이’ 캐릭터 인형 핸디백을 오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프라이 핸디백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등 인기 보습 상품 3종의 체험본이 담겼다.
 
행사 기간 내 금요일인 6일과 13일엔 대표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 ‘오늘드림’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3~4시에 배송하는 ‘3!4! 배송’과 오후 10시에서 자정 사이에 배송하는 ‘미드나잇 배송’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을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한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