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GS샵,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단독 론칭
건기식 판매량 꾸준히 증가…"인기 카테고리로 성장"
2021-11-23 17:07:38 2021-11-23 17:07:38
사진/GS리테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GS샵이 연말연시 건강 관리 및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GS샵 건강기능식품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면, 건강기능식품은 19년 대비 20년 66.6%, 21년은 10월 기준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8.0%의 신장을 보이며, 고객에게 인기 높은 카테고리로 지속 성장 중이다.
 
GS샵은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가지고 제품의 성분과 기술력 등을 고려하는 컨슈니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컨슈니어는 소비자(consumer)와 기술자(engineer)를 결합한 신조어로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를 말한다.
 
GS샵은 컨슈니어를 위해 모바일 쇼핑 채널을 통해 이달 22일부터 7일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씨슬’과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을 단독 론칭한다.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시슬’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가공 과정 등에 있어서도 유기인증기준을 준수해 농림축산식품부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을 정도로 엄선한 상품이다.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18가지 성분을 1포에 담아 개발한 상품으로, 믿을 수 있는 내용물에 디자인적 심미성을 갖춰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개발 한 상품이다.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22일부터 28일까지 GNM 브랜드 전상품 20% 즉시 할인 및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에어랩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석지승 GS샵 푸드팀 매니저는 "잦은 약속 및 추운 날씨로 인해 소홀하기 쉬운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GS샵이 꼼꼼한 기준을 가지고 엄선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며 "고객들의 눈높이 맞는 최상의 건강기능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