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컴투스홀딩스, 전략 RPG '크로매틱소울' 국내 출시
글로벌 시장 거쳐 성숙해진 콘텐츠·게임 자체 재미로 승부
2022-05-25 10:45:33 2022-05-25 10:45:33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컴투스홀딩스(063080)는 '크로매틱소울: AFK'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의 자체 개발작인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감각적 일러스트와 4인 파티 플레이가 특징인 전략 RPG다. 이용자는 로한 왕국의 평화를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크로매틱 드래곤의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또한 고유한 기술과 전용 장비를 가진 '나이트', '메이지', '로그', '드루이드' 중 한가지 직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에 출시된 크로매틱소울. (사진=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의 핵심 재미 요소는 성장에 있다. 캐릭터 레벨과 부위별 장비, 스킬을 강화시키고 파티원들과 함께 협동하는 과정에서 강해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충분히 전력이 향상되면 보스전에 돌입할 수 있으며 보스를 물리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해 새로운 모험과 보상을 얻게 된다.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캐릭터 성장의 필수 관문인 '고대의 요새'를 비롯해 핵심 재화를 파밍할 수 있는 '지하 미궁', '미스릴 광산'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들이 마련됐다.
 
이 게임은 향후 '보스 배틀', '유저 간 대결(PvP)' 등 신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볼륨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다만 해당 게임에선 글로벌 서비스의 토큰 경제 시스템은 이용할 수 없다. 크로매틱소울은 지난달 C2X 블록체인 플랫폼이 적용된 글로벌 버전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중기IT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