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RP 서포터즈' 발족
브랜딩 강화 활동 나서
2023-03-25 02:48:15 2023-03-25 02:48:15
[뉴스토마토 허지은 기자] '굿리치'를 운영하고 있는 인슈어테크 GA(보험대리점) 리치앤코는 서울 중구 세종로 본사에서 '굿리치 RP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RP(리치플래너, 설계사)와 함께하는 마케팅·브랜딩 강화 작업의 일환입니다. 브랜딩 강화를 통한 설계사 영업경쟁력 강화와 고객만족도 제고가 목표입니다.
 
리치앤코는 지난 한달 동안 다양한 채널별 홍보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자사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RP 서포터즈 공개 모집을 진행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설계사별 SNS 채널 보유 현황, SNS 콘텐츠 게시물 및 활동력, 지원동기 및 포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9명을 선정했습니다.
 
이번에 선발된 RP 서포터즈들은 오는 8월까지 5개월간 활동하게 됩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굿리치 홍보,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뉴미디어를 활용한 활동들을 병행합니다. 고객과의 폭넓은 소통을 통한 굿리치 브랜딩 강화를 위한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리치앤코는 매월 2건 이상의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 중 실적 우수자 3인을 선정해 포상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5개월 활동을 모두 마친 뒤 종합 실적이 가장 우수한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한다는 구상입니다.
 
이병관 리치앤코 상무는 "굿리치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설계사들에게 보다 다양한 대외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설계사와 본사 간 상호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회사 차원의 지원이 영업 효율성 확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 구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1기 서포터즈 활동의 유의미한 성과물 도출로 효율적 프로세스 확립 및 다방면 소통을 통해 자사 설계사의 다양한 대외 활동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치앤코는 서울 중구 세종로 본사에서 '굿리치 RP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사진 = 리치앤코)
허지은 기자 hj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