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맥캘란, 온라인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뮤지컬 VIP석 관람권 제공 등
2011-08-30 17:05:55 2011-08-30 17:06:42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30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hemacallan)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callankorea)을 오픈했다.
 
맥캘란은 새로 오픈한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맥캘란을 비롯,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별히 맥캘란은 온라인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오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접속 후 참여 의사를 밝히는 '좋아요'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제시된 문제에 정답의 덧글을 남기면 된다. 
 
맥캘란은 정답자 중 20명을 선정해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VIP석 관람 티켓 2매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맥캘란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확산에 따라 국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페이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SNS 활동 등을 통해 올바른 음주문화 확산에 힘쓰고,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의 간격을 좁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맥캘란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외에도 트위터(@macallanKorea)도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뉴스토마토 정헌철 기자 hunchul@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