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선발
2013-09-09 09:12:02 2013-09-09 09:15:39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락앤락(115390)은 오는 29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린메이트'는 락앤락의 친환경 제품을 체험하고 새로운 제품·마케팅 방안을 제안하는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환경 또는 소비재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진행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nlgreenmate)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로 선정되면 다음달 초 발대식을 통해 공식 그린메이트 2기로 위촉된다.
 
선발된 대학생은 오는 10월부터 약 3개월간 캠퍼스 환경의식 제고 활동과 친환경 제품 품평, 아이디어 경쟁 PT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번 그린메이트 2기는 지난 1기 모집 당시 높은 경쟁율과 성공적인 활동에 힘입어 16명에서 20명으로 인원을 늘리고, 다양한 활동을 추가했다.
 
또한 활동 시 락앤락의 실제 홍보실무자와 상품개발자와 소통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출시 전 신제품을 먼저 만나보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락앤락 명예기자, 캠퍼스 프로모션 등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서포터즈 활동인증서와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자와 우수팀을 선정해 상금과 부상으로 락앤락 제품을 수여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톡톡 튀는 감각과 열정을 보유한 대학생과의 소통으로 한층 더 젊고 생기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며 "특히 미래의 꿈을 키워나가는 대학생에게는 락앤락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2기'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락앤락)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