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건설,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2016-01-13 16:06:28 2016-01-13 16:06:43
[뉴스토마토 최승근 기자] 현대건설(000720)이 새해를 맞아 사용자 중심으로 PC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합 개편해 공식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현대건설 홈페이지는 '현대건설 이슈', '건설이야기' 등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 제공한다. 최신 소식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며 SNS와 연계해 자료제공도 확대했다.
 
또한, 최근 인터넷 사용자들의 요구 성향에 발맞춰 간결한 디자인은 물론 편리한 접근 기능으로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이번 현대건설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복잡한 구조를 간단하게 바꾼 것이다.
 
전체 메뉴 및 페이지수를 축소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원하는 정보에 접근하기 위한 클릭수를 줄여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중복되고 불필요한 페이지는 통합해 총 페이지수를 기존 120개에서 40개로 약 67%를 줄여,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현대건설의 글로벌 건설 리더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친근하게 전달했다. 울산대교, 사우디 마덴 알루미나 제련소 등 현대건설이 시공한 국내외 대표 현장 사진을 상단에 배치해 국내 최고의 건설사인 현대건설 홈페이지임을 누구나 알 수 있도록 했다.
 
메인화면에는 ▲인재채용 ▲건설이야기 ▲현대건설 이슈(HDEC ISSUE) ▲사업소개 등 현대건설 홈페이지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자주 사용하는 4개의 메뉴를 전면에 배치했다.
 
아울러 SNS(트위터, 페이스북) 연계기능을 통해 현대건설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토록 했으며 보도자료, 사보신문 등 일부 콘텐츠를 바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자료제공을 확대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 홈페이지 이용자들의 관심 성향을 분석해 방문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에 접근하고, 대외적으로 지속가능한 기업임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방문자들이 기업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내용을 업데이트해 글로벌 건설리더로서 입지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현대건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