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패스, AFPK 핵심정리문제집 출간 및 현금환급반 오픈
2017-06-27 15:55:46 2017-06-27 15:55:46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금융교육전문기관 토마토패스가 AFPK 핵심정리문제집과 AFPK모의고사를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AFPK 자격증은 한국FPSB(Financial Planning Standards Board)협회가 시행하는 재무설계 전문자격증이다.
 
이 교재는 토마토패스의 AFPK 강사진이 직접 집필했으며,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해 2017, 2018년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전면 개정판이다.
 
각각의 문제해설과 함께 한국FPSB 기본서 페이지를 표시해 관련 이론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효과적으로 문제를 풀어나가며 핵심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울러 토마토패스에서는 교재출간과 함께 합격시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AFPK현금환급반을 신규 개설한다고 밝혔다.
 
토마토패스 관계자에 따르면 “AFPK현금환급반은 정규이론, 문제풀이,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합격시 현금환급은 물론, 불합격하더라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하고, FPSB기본서와 문제집, 모의고사, 요약집 등 모든 교재를 제공하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강의노트와 모바일 무료수강 등의 혜택도 제공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AFPK시험은 9월10일과 12월2일에 시행될 예정이다. 한국FPSB 웹사이트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