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우리 트레이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2010-02-11 14:58:4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은 신규고객중 자동매매로 주문을 내는 고객들에게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자동매매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12일부터 오는 4월12일까지 두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수료 면제 이벤트' 대상은 12일 이후 우리투자증권에서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 중 '우리 트레이더'의 자동매매기능을 이용해 주문을 내는 고객으로 제한된다.
 
자동매매기능이란 고객이 직접 입력한 조건에 도달하면 매수와 매도주문이 자동으로 실행되며, 지정한 목표수익 과 손절매 조건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나갈 수 있는 기능이다. '우리 트레이더'는 시스템 트레이딩 기능을 특화시킨 우리투자증권의 시스템 트레이딩용 전문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다.
 
이벤트 기간 중 '우리 트레이더'를 이용해 한번이라도 거래가 이뤄진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닌텐도WII,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투자증권은 또 4월30일까지 '시스템 트레이딩 모의투자 대회'도 진행하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스템 트레이딩의 우수성을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원칙에 입각한 투자습관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