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EB하나은행, 평창 동계패럴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
하나멤버스 증강현실 활용 각종 경품 쿠폰 증정
2018-03-09 15:16:09 2018-03-09 15:16:09
[뉴스토마토 문지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하나멤버스'를 통해 '하나머니고(GO) 평창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창 동계 패럴림픽의 성공과 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를 통해 올림픽 경기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고'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 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잡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진행된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에는 총 13만건 이상의 쿠폰이 다운로드됐다.
 
패럴림픽 기간에도 경기장 주변 맛집에서 사용 가능한 정가 4만원 상당의 무료 식사권을 비롯해 인근 카페 음료 할인권, 커피 원두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패럴림픽 홍보와 강원 지역 관광객 증대를 위해 하나머니고에서 평창 동계 패럴림픽 홍보 동영상을 시청한 회원에게 강릉·평창·정선 지역 관광시설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통합 관광 할인패스 'GO1PASS' 커플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창 동계 패럴림픽 개회식인 9일부터 폐막일인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 로비에 설치한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관도 패럴림픽 기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평창올림픽의 성공이 패럴림픽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적인 관심을 유지하고 하나금융그룹 전체 임직원과 함께 패럴림픽의 성공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EB하나은행
 
문지훈 기자 jhmo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