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2019 가을 이사·혼수 대전)에이스침대, 5만고객 인정받은 '웨딩멤버스'로 혼수 준비완료
2019-10-18 07:00:00 2019-10-18 07:00:00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에이스침대는 지난 2014년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 가입 후 침대·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캐시백,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매년 예비 부부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웨딩멤버스'가 올 상반기 누적 가입고객 5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신혼 구매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멤버스는 고객 니즈에 맞춘 혜택으로 뜨거운 고객 반응을 이끌어 내며 2019년 상반기 누적 가입자 5만명 돌파, 누적 매출 600억 달성이라는 성과를 냈다.
웨딩멤버스 회원에게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제휴사 협업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먼저 구매 금액별로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고급 캐리어 혹은 백팩을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형(인치) 캐리어를,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준다.
 
신용카드사와 제휴해 구매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제휴 카드인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로 24개월, 36개월 할부로 결제 시에는 최대 82만8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트윈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패밀리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이외에도 웨딩멤버스 가입 이후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증정한다. 아울러 스마트슬리브, 마이크로케어,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와 연계된 품목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웨딩멤버스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회원 번호를 받을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