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천점, 인테리어 목재 코너 확대 새단장
DIY용 목자재 원스톱 쇼핑
입력 : 2020-02-20 11:01:19 수정 : 2020-02-20 11:01:19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쇼핑센터인 홈씨씨 인천점에 목자재 전시장 리뉴얼을 마치고 고급 특수목 등 다양한 목자재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씨씨 인천점의 목자재 전시장은 고객이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전시장 구성에 공을 들였다. 일반 소비자가 DIY용 목자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홈씨씨가 유일하다.
 
일반적으로 목자재는 가구 제작 등 가공 업체를 대상으로 한 대량 거래 중심인 경우가 많아 일반 소비자가 목재상을 통해 구매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으나, 홈씨씨 인천점은 일반 소비자들도 필요한 자재를 규격과 기호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전시장에서 원하는 목자재를 골라 1층에 위치한 목재 재단실에서 원하는 크기로 재단할 수 있다.
 
전시장에는 목재 전문 업체인 나무상회가 신규 입점해있으며, 일반목부터 고급 특수목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느티나무, 단풍나무, 흑단, 보고테와 같은 특수목은 건조 기간이 자연 상태에서 몇 년씩 소요될 뿐만 아니라 한정적인 지역에서만 생산된다.
 
또 홈씨씨 인천점은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 및 침구류, 철물, 타일, 조명, 원예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입점해 있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자재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시공업자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홈씨씨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에 지상 2층, 약 3000평 규모로 위치한 건축,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으로 2010년 6월에 오픈했다.
 
홈씨씨 인천점 목자재 전시장 전경. 사진/KCC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안녕하세요. 박준형입니다. 중소기업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