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해투4’ 유재석 명언 폭발 “공부에 지름길 없다”
‘해투4’ 유재석, 수능 만점 만학도 포스
2020-03-05 16:22:14 2020-03-05 16:22:1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해투4’ 만학도 유재석의 명언이 폭발한다.
 
3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아무튼, 한 달'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공부' 편의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꾸준한 공부법을 택한 거북이 팀 유재석, 허정민과 벼락치기 공부법을 택한 토끼 팀 홍진경, 조세호의 3, 4주 차 솔루션과 다시 치는 토익 시험의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일, 육아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공부를 해나가는 유재석의 모습이 많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안겼다. 평소에도 영어 공부를 꼭 해보고 싶었다는 그의 열정이 빛을 발했다.
 
3, 4주 차 솔루션 때도 유재석은 특유의 성실함을 무기로 거북이다운 공부를 이어갔다. 차에서, 촬영장에서 틈틈이 공부를 하는 그의 모습은 솔루션이 끝난 뒤 이를 본 유재석이 "저건 어디였지?"라며 기억도 못 할 정도로 다양했다.
 
특히 유재석은 "공부에 지름길은 없는 것 같다. 묵묵히 끝까지 하는 수밖에 없다"고 또 하나의 명언을 남겨 함께 공부한 모든 이들을 감동하게 했다. 또한 공부와 관련된 꿀팁과 명언을 쏟아내는 그의 모습을 본 조세호가 "마치 수능 만점 받은 만학도 같다"고 말해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고 전해진다.
 
수능 만점을 받은 만학도 같은 유재석의 공부 명언 풀 버전은 5일 밤 11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투4 유재석.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