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팔자를 고칠 주식시장이 다가온다
2020-04-07 14:36:17 2020-04-07 14:36:17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주식시장이 급등락을 반복하며 투자자에게 굉장히 중요한 시장이 되었지만 실제 투자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 최근 추천 수익 종목
바디텍메드 / 셀트리온헬스케어 / 에이치엘비 / 삼일제약 / 펩트론 / S-OIL
 
 
토마토TV의 이종복 전문가는 Youtube 채널 개설 후 왕성한 활동을 진행하며 주식 시황 종목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종복 전문가는 단순히 현재의 상황을 분석해 주지않고 이미 Youtube 시청자에게 제공한 전략과 영상을 토대로 투자자의 인사이트를 높여주고 있다.

또한 급등락을 반복하는 시장에서도 정확한 주식 시장의 분석을 통해 추천한 종목들의 경우에 높은 수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종복TV Youtube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이종복 전문가 투자클럽 생방송 회원들에게 제공한 방송 및 핵심사항을 youtube 시청자에게도 직접 제공해주어 여러 투자자에게 ‘실전매매 최고수의 길’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의 영상물의 가치 또한 올라갈 것으로 생각된다.

‘근 15년 만에 추천한 S-OIL 종목에서 큰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것은 정확한 유가 분석과 명확한 타이밍에서 시작한 것이다’라며 이종복 전문가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종복TV 시청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거래량 TOP5 종목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