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해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
7일부터 21일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2012-03-07 10:50:48 2012-03-07 10:51:02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기아차(000270)가 2012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7일 역량 있는 우수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이날부터 경력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산업안전(관련자격 소지자 우대) ▲마케팅 ▲경영지원(노사기획은 노무사 자격 소지자 우대) ▲법무(국내 및 미국 변호사 자격 소지자에 한함) 등 총 4개 부문이며, 각 부문의 자세한 업무 안내는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 내에 첨부된 직무기술서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하는 부문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남성은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된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1일 오후 3시까지이며, 기아차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면접전형 및 인적성검사,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결과는 4월중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이번 '기아차 2012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기아자동차 인재기획팀(recruit@kia.co.kr)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2012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은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확보하려는 목적에서 진행되는 것"이라며 "이번 채용에서 선발되는 인재들이 세계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중인 기아차의 또 다른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