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비전선포식 개최…혁신형 일자리 창출 다짐
2018-01-03 14:38:26 2018-01-03 14:38:26
[뉴스토마토 김나볏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3일 대전에 위치한 공단본부에서 기관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제시하는 '소상공인·전통시장 혁신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흥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박정원 전국상인연합회 서울지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새 정부의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정책을 반영한 기관의 중장기 비전을 선포하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높여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고자 마련됐다.
 
공단은 소상공인·전통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어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미션 아래 성장과 활력으로 서민경제의 내일을 여는 희망·행복의 동반자로 나아가겠다는 기관의 비전을 선포했다.
 
또한 '열정 + 5℃! 국민경제의 내일을 봅니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소상공인의 따뜻한 대변인이 될 것을 약속했다.
 
김흥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은 "우리가 찾는 답은 언제나 현장에 있다는 생각으로 그간 많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 분들을 만나왔다"며 "이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기반으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