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구혜선-안재현 이혼 공방, 외도 주장까지…오연서 ‘황당’ 거론 이유는?
2019-09-04 14:09:06 2019-09-04 14:09:06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이혼 공방에 얽힌 진흙탕 싸움에 오연서까지 등장했다. 우선 구혜선이 안재현의 외도를 주장하면서 오연서로 추측되는 한 인물이 거론됐다. 오연서 측은 즉각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4구혜선이 SNS에 언급한 안재현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다고 반박했다. 현재 안재현과 오연서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주연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구혜선은 3일 자신의 SNS“(안재현과의)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고 주장하면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내 귀에 들려와서 나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다고 거듭 주장했다.
 
오연서.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이어 내겐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 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 있단 얘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면서 그래서 아직 내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고 마무리했다.
 
구혜선의 이 같은 주장에 오연서 소속사 측은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다더불어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이다고 경고했다.
 
오연서 소속사 측은 어떤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린다고 입장을 거듭 밝혔다.
 
이하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오연서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하 당사)입니다.
 
금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