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11월 최대 25% 장기렌트카 특판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7-11-09 11:23:42 수정 : 2017-11-09 13:32:09
아이젠카가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11월 신차 특판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 중이다.
 
자동차 장기렌트카는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해 고객 맞춤으로 새 자동차를 1년에서 5년까지 빌려 타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만으로 보험료와 소모품 교체비용, 정비서비스까지 포함돼 있으며 차량구매 시 내야 하는 취득세, 자동차세 등을 내지 않아도 된다. 
 
보증금, 선수금, 계약금 등 이름은 다르지만 자동차를 구매할 때 가장 부담이 되는 것은 차량가격 외에 초기비용이다. 전액 할부와 무보증 자동차 리스는 매우 높은 신용등급과 소득증빙이 가능해야지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차량 구매의 새로운 방법 신차 장기렌트카는 무보증 이용으로 위의 두 가지 상품에 비해 수월하다. 
 
아이젠카의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할부, 자동차리스와 동일하다. 하지만 그 심사기준이 할부 구매와 자동차리스에 비해 낮고, 그 절차가 매우 간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구매한다 해도 각종 세금 인상과 개인 신용도 하락이 없어 대출 등 큰 자금이 필요할 때 불편을 겪지 않아 사업자들의 이용이 높다. 사업자 장기렌트카의 장점은 매월 부가세가 포함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한 장점도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는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한다 해도 가격차이가 발생한다. 이는 서비스에서도 그 차이가 발생하지만 각 차종별로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렌트카 업체마다 타깃 차종이 존재하고 그 차종을 중점으로 자동차 회사와 대량 계약을 진행한다”면서 “따라서 개인이 차량을 구매할 때 보다 더욱 높은 할인을 받게 돼 장기렌트카 비용이 내려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장점은 고가의 수입차 장기렌트카에서 더욱 부각되는 장점으로 차량 가격이 높은 수입차에서는 할인 폭이 더욱 커진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지만 가격비교사이트도 그만의 등급이 존재하고 심사 승인율과 출고 시간 등 세부적인 차이가 있어 주의를 요한다”면서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소비자들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좀 더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심사기준을 낮추고 있다”고 전했다.
 
국산차 인기 차종으로는 ▲현대 그랜저ig장기렌트카, 아반떼장기렌트, 제네시스eq900 ▲기아 스팅어장기렌트카, K3장기렌트카, K5, 올뉴K7, K9, 올 뉴 쏘렌토장기렌트, ▲쉐보레(스파크장기렌트카, 크루즈, 말리부, 임팔라, 올란도 ▲르노삼성 qm6장기렌트, sm6장기렌트, QM3▲쌍용 티볼리장기렌터카, 코란도C, G4렉스턴 장기렌트) 등이 있다. 수입차 장기렌트카 차종의 경우 BMW와 벤츠 장기렌트카 상품으로 특가 판매에 나서고 있다. 이중 ▲BMW320d, BMW520d, 미니쿠퍼 전 모델 ▲벤츠C200d, 벤츠E300, GLC, 미니쿠퍼컨트리맨 장기렌트 ,재규어, 랜드로버(이보크, 디스커버리 스포츠, 올뉴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스포츠) 렉서스 등 다양한 모델이 해당된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개인 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비용, 견적, 법인차량 리스 및 렌트, 수입자동차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사이트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고경록

편견이나 선입견에 치우치지 않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