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교어린이TV, '한다면 한다! 한다맨' 크루 양성소 개최
2018-01-10 10:10:20 2018-01-10 10:10:20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대교(019680)어린이TV는 오는 12일과 26일 오후 3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자사 대표 프로그램 '한다면 한다! 한다맨'의 동료를 찾는 크루 양성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한다맨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아이들은 한다맨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 대결을 통해 승부를 펼치며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양성소에서는 한다맨 TV프로그램에 선보인 도전 게임 중 스피드 펀치, 바둑알 분류 등 인기 종목 6가지를 펼치며, 게임을 모두 통과하는 어린이는 현장에서 한다맨 동료로 인정받을 수 있다. 한다맨 동료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크루 인증서와 함께 축하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자격은 7세 이상의 초등학생으로 행사 신청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학생들은 모두 크루 양성소로 초대 예정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한다맨은 어린이의 사소한 재능을 발견하여 한다맨에게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부터 현재까지 총 600여명의 어린이가 도전 신청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신청하는 어린이들을 모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로 초청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