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웨이 아이콘 공기청정기’, 추석선물로 각광
2020-09-23 12:23:52 2020-09-23 12:23:52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해주는 공기청정기가 올 추석 효도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기청정기 기업 코웨이의 베스트셀러 ‘아이콘 공기청정기(AP-1019D)’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리얼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췄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에어매칭 필터는 집마다 다른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별로 특화된 코웨이만의 혁신 필터다.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 등 크게 4가지로 구성되며, 거주환경과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 공기에 맞춰 필요한 필터를 선택하면 두 달마다 서비스전문가 코디가 교체 및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전면 커버를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방오 가공 및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리얼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을 갖춰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 및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자석 방식으로 탈부착이 용이해 고객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아이콘 공기청정기는 생활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실시간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공기청정기 상단부를 통해 수치로 보여줘 언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도 함께 제공된다.
 
코웨이 아이콘 공기청정기는 렌털로 이용 시 월 렌털료가 3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구매 가격은 95만원이다. 추석 특별 프로모션으로 9월 한 달간 신규 렌터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해 월 렌털료 2만9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제공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