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에센스’ 출시
갈라지고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에 단백질 흡수
2022-11-01 10:14:28 2022-11-01 10:14:28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사진=LG생활건강)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살롱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에서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에는 최근 미국 살롱 브랜드에서 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헤어 본딩 기술을 담아냈다. 지난 31년 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실크테라피의 노하우를 담은 뛰어난 손상 개선력이 특징이다.
 
본드 앤 씰 에센스는 잦은 펌과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모발 끝이 손상되고 갈라지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를 위해 손상 모발의 표면을 개선하고, 영양분이 빠져 탄력을 잃은 모발 속에 단백질과 영양분을 채울 수 있는 단백질 결합 포뮬러가 적용됐다.
 
특히 19가지 아미노산을 첨가한 실크테라피의 포뮬러로 만든 핵심 성분인 ‘Bond&SealTM 콤플렉스’가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틈으로 아미노산과 콜라겐 단백질을 공급해서 모발 속 수분 소실을 방지하고, 모발 겉에는 단백질 영양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각종 연구 시험을 통해 △246%의 모발 손상 개선 효과와 △24시간 볼륨 지속력 △180°C 열 보호 효과 △24시간 모발 수분 개선 효과 등 총 10개의 인체·인체 외 적용 시험 결과도 확인됐다. 또 1회 사용 만으로도 엉키고 끊어짐 없는 부드러운 빗질에 도움을 주고, 사용 7일 후에는 모발 속 단백질 함유량이 82% 증가한다는 설명이다.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는 이날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된다. 출시 후 7일 간 할인 행사, 제품 추가 증정 등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는 머리 결을 겉보기에만 좋게 만드는 제품이 아니라 단백질을 모발 속에 흡수시켜서 손상 모발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으로 고객들이 마치 집에서도 헤어 클리닉을 받은 듯한 살롱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