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악귀’ 티저, 김은희 작가 9년만에 SBS 복귀 ‘6월 방송 예정’
2023-01-02 11:03:29 2023-01-02 11:03:2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의 SBS 복귀작이란 사실만으로 강력한 기대작 반열에 오른 드라마악귀 2023 6월 방송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SBS 새 드라마악귀는 문을 열면 악귀가 있는 다른 세상,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드라마다. ‘싸인’, ‘유령’, ‘시그널’, ‘킹덤등 빈틈없이 치밀하게 쌓아 올린 스토리로 집필하는 작품마다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아 온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약 9년 만에 S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신작으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미스터리를 가미한 멜로드라마 ‘VIP’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선보였던 이정림 감독이 의기투합,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김태리, 오정세, 홍경 등 연기력이 보증된 배우들의 출연 소식까지 더해져 드라마악귀 2023년 시청자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231, SBS 연기대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영상은 그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스산한 음악을 배경으로 의문의 죽음을 쫓는 듯한 김태리와 오정세의 악전고투를 담은 약 15초 분량의 영상이 숨쉬는 것도 잊을 만큼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미스터리 눈빛을 장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태리의 강렬 엔딩은 소름과 내적 탄성을 유발한다. 그 위로 흐르는문 밖은 다른 세상. 문을 열면, 그 곳엔 악귀가 있다는 그녀의 내레이션은 장르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SBS 2023년을 뒤흔들 야심작으로 선보일 드라마악귀 6월 방영 예정이다.
 
SBS ‘악귀’ (사진=SBS 드라마 ‘악귀’ 티저 예고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