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빅스마일데이'에 중소 유통·가구·교육 업체 참여 줄이어
할인쿠폰·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2019-11-01 11:04:16 2019-11-01 11:04:16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옥션, G9 등 온라인몰에서 1일부터 12일까지 동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국내 중소·중견기업들의 참여가 뜨겁다. 생활용품 업체들은 물론 가구, 침대, 교육서비스 업체들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는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2장을, 일반 회원에게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 총 2장이 사이트 별로 각각 제공된다. 해당 4종 쿠폰 모두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G마켓과 옥션, G9에서 총 3번씩 지급된다. 여기에 개별 업체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40%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있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보솜이 기저귀, 순수한면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인기 상품 9종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에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과 ‘깨끗한나라 브랜드 쿠폰’ 등 2가지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깨끗한나라 제품을 3번 구매해 ‘결제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에게는 행사 마지막 4일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한나라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며 "최근 출시한 신제품부터 오랜 사랑을 받아온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사진/피죤
 
피죤은 이번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내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세정제, 주방세제 등 대표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그간 피죤에 높은 선호도를 보여 온 소비자들은 물론 신규 유입 고객들에게도 적극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최고 품질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결과 대한민국 대표 종합생활용품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갖출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려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는 침대·주방·중문·수납가구 등 총 750여종 제품의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꼼므1200 아이책상·의자 세트, 뉴트 리클라이닝 가죽 퀸 침대,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책장 등 침실가구·거실가구·서재가구 인기 제품 400여 종을 28~60%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구매시 8% 할인?20만원 이상 구매시 4%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주방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200만원 이상 구매시 1만·2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 위주로 행사 품목을 구성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 침대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 지누스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인 체형에 맞게 업그레이드 된 아마존 히트제품 '지누스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할인 쿠폰 이외에 지누스가 전 제품에 중복 적용 가능한 △스마일클럽 7% 쿠폰 △누구나 5% 쿠폰 등을 제공,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피로가 쌓이기 쉬운 요즘, ‘잘 자는 것’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이번 빅스마일데이 혜택을 준비했다”며 “설치기사 없이 배송 한번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지누스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윤선생
 
윤선생은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의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기본 할인과 쿠폰 등을 적용하면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학습기간 2배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통영을 주문하면 익일 오후까지 학습코드와 상품이 발송, 초통영 앱을 내려 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이달 초에 출시한 ‘리딩 플러스’, ‘패턴 플러스’, ‘파닉스플러스 패키지’도 28~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초통영 패키지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윤선생 초통영 관계자는 “초통영은 학습자 니즈에 맞춰 각각 단과와 패키지로 선택 가능하고 방문관리를 원할 경우 전문교사의 ‘아웃풋코칭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며 “기존과 동일한 학습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므로 그 동안 초통영에 관심 있던 학부모라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