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직방, 하나자산신탁과 분양·입주 활성화 업무협약
2019-06-21 16:24:26 2019-06-21 16:24:26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부동산정보 플랫폼 직방과 부동산 종합자산관리회사 하나자산신탁이 분양과 입주 활성화를 위해 손잡았다. 
 
안성우 직방 대표(오른쪽)와 이창희 하나자산신탁 대표가 21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직방
 
직방은 하나자산신탁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성우 직방 대표와 이창희 하나자산신탁 대표가 참석해 향후 계획 등을 논의했다. 
 
직방은 아파트, 오피스텔 등 하나자산신탁이 공급 중인 주거용 상품의 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직방이 보유하고 있는 빅데이터 정보와 IT 기술 등을 활용해 분양과 입주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하나자산신탁은 토지신탁 방식으로 진행하는 사업의 정보를 직방에 제공하고, 분양과 입주 예정 단지의 홍보를 위해 직방 서비스를 활용한다. 대상 사업장은 서울과 경기권, 광역시로 우선 진행하고 추후 확장한다. 
 
이창희 하나자산신탁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자사의 주거용 상품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회사의 강점과 직방의 노하우를 결합해 분양률과 입주율을 높일 것”이라고 언급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삼고 양질의 부동산 정보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